향후 5년내에 성공적인 수익모델로 추정되는 수익모델
1. E–Healthcare(전자 의료 산업)
(1) E–Healthcare의 밝은 미래
현대인들은 누구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다. 현대인들이 사회에서 느끼는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과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술과 담배는 현대인들의 적이라고 불릴
Ⅰ. 서 론
온라인 게임의 정의 및 특성
♦ 정의
온라인 게임이란 게임의 구성 요소 중 최소 하나이상의 컴포턴트가 인터넷과 연결되어 진행되는 게임을 의미한다. 온라인 게임은 무료와 유료의 형태로 나눠지며 유료의 형태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중화권에서는 주로 선불 카드제를 이루고 있
게임요소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해준다.
결론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유저와 제작자 상호간에 끊임 없이 커뮤니티를 통하여 발전해 나간다.
NC SOFT 는 개인사용자에게 맞는 요금제 과금 방식을 다양하게 두어, 유저들로 하여금 자신에게 안성 맞춤인 과금 방식을 스스로 채택하여 게임을 이용하도록 하
게임시장
중국 온라인게임 10위권 내 순위 변동
[한국게임산업진흥원(2006.10-2007.01), China Game Weekly를 재구성]
현재 중국은 각국 기업의 경쟁적 진출과 자체 개발력의 향상으로 한국 온라인게임의 점유율이 줄어들고 있다. 또한 캐주얼게임 시장과 부분유료화 과금 형태의 급속한 보급이 촉진되고
게임요소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해준다.
결론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유저와 제작자 상호간에 끊임 없이 커뮤니티를 통하여 발전해 나간다.
*가격 (요금제)
NC SOFT 는 개인사용자에게 맞는 요금제 과금 방식을 다양하게 두어, 유저들로 하여금 자신에게 안성 맞춤인 과금 방식을 스스로 채택하여 게임을
게임들과 달리 부분유료화 대신 전면 유료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전면유료화모델은 게임의 진행자체가 유료계정을 생성한 사용자에게만 가능하게 하는 모델이다. 게임업체는 사용자가 계정을 생성하고 유지 할 때 정량제나 정액제의 계정비를 과금 하는 수익을 얻는다. (Figure8)
② 게임 전용 PC방
Ⅰ. 기업 소개
About NEXON
● 1994년 창립
● 초등학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2위
● 여대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한국 넥슨포털 회원수 2,300만 명
● ‘메이플스토리’ 코믹북 800만 권 판매 (2008. 10)
●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Bill Roper)
* '블리자드 노스(Blizzard North)'는 블리자드라는 개발사 안에 있는 또 다른 개발팀입니다.
*RPG : Role-Playing-Game 의 줄인말. 각각 역할을 나누어 진행하는 게임.
게임 디아블로는 '턴제 RPG。'로 개발되고 있었다. 그때까지는 " RPG는 턴제 "라는 공식이 성립하였으니, 당연하였으며 디아블로도 예
과금 정책에 맞게 금액을 산출하여 정리하는 것까지의 과정이 결제 솔루션의 역할이다. 그렇다면 콘텐츠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결제 솔루션이 갖추어야 할 요건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먼저, 다양한 과금 방식이 필요(디지털 콘텐츠 11월 호의 본 연재 칼럼의 과금 장식 참조)하다. 일·주·월별 정액
게임 시장의 현황과 NHN 의 차별화 전략
사이트 전면 개편 후 방문자 수 증가를 기록, 넷마블 또한 ‘모바일 컨텐츠 오픈’, 마이엠 폐지에 따라 일부 서비스를 통합인해서 상승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한 넥슨 또한 열렬한 10대들 의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상승
Mgame과 X2game 은 10월에 9만면 정도의